mobile background

Branding


BRANDING

제품과 서비스를 만든 이후

브랜딩을 진행하던 예전과는 달리

현재는 브랜딩을 우선적으로 진행 후

이후 제품과 서비스를 고민합니다.

BRANDING

제품과 서비스를 만든 이후에

브랜딩을 진행하던 예전과는 다르게

현재는 브랜딩을 먼저 진행하고

그 이후에 제품과 서비스를 고민합니다.


이전에는 제품을 생산한 뒤에
어떻게 광고하고 마케팅해야 하는지에 대한
고민을 하는 방법이 주였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광고 컨셉을 먼저 정하고
제품 컨셉과 디자인을 개발한 후,
브랜드 스토리와 네이밍 그리고 패키지 디자인과
각 채널의 디자인,  광고에 이르게 됩니다.

BUSINESS PLANNING

광범위하면서도 세밀한

비즈니스 플래닝이 필요합니다. 

귀사의 제품과 서비스가 고객에게
가치있는 브랜드로서 포지셔닝 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시장분석을 통해 사업성을 평가하고,
각 홍보 채널의 분석과 함께
 브랜딩 전력과 전술의 실행 시기 등을 명확히 계획해야 합니다.

BUSINESS PLANNING

광범위하면서도 세밀한

비즈니스 플래닝이 필요합니다. 

귀사의 제품과 서비스가
고객에게 가치있는 브랜드로서  포지셔닝 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시장분석을 통해 사업성을 평가하고,
각 홍보 채널의 분석과 함께  브랜딩 전력과
전술의 실행 시기  등을 명확히 계획해야 합니다.


BUSINESS PLANNING

차별화.

그것이 우리가 만드는

브랜드 전략의 핵심입니다.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극대화하고 귀사의 브랜드를
세상의 단 하나의 브랜드로 만드는 전략, 
그것이 바로 CBC GROUP이 기획하고 실행하는
브랜드 전략입니다.
고객이 브랜드로부터 기대하는 모든 것을 관리하는 
브랜드 매니지먼트는 비지니스
전략의  중추적인 활동이 되었습니다.
브랜드는 소비자의 구매결정을 이끌어내고
비즈니스의  모든 기능 구조들에 영향을 미칩니다. 
특히, 기술의 발달로 인한 제품과 서비스의 평준화 
흐름 속에서 독보적인 브랜드 매니지먼트를 통한
차별화 전략이 사업 성패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주)CBC그룹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21 파르나스타워 29층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602, 6층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 166번길 47-17, 2층 

청주시 서원구 산남로70번길 34, 304호 

Tel  070-4914-4118      Fax 02-6455-5230

E-mail  team@cbcgroup.co.kr

Copyright ⓒ CBC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