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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ject Highlight] CBC그룹, 제이래쉬 슈퍼프리미엄 아이래쉬 세럼 2025 리뉴얼 론칭

관리자
2025-03-03

CBC그룹은 속눈썹 전문 브랜드 ‘제이래쉬(JLASH)’의 대표 제품, 슈퍼프리미엄 아이래쉬 세럼의 2025년 리뉴얼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기획부터 생산, 디자인, 마케팅, 이커머스 운영까지 전 과정을 총괄하며, CBC그룹의 ‘풀 서비스 브랜드 매니지먼트’ 역량을 다시 한번 입증했습니다.

[속눈썹 케어의 새로운 기준, 리뉴얼된 슈퍼프리미엄 아이래쉬 세럼] 

이번 리뉴얼은 단순한 리패키징이 아닌, 제품의 핵심 성분부터 사용성, 디자인까지 전방위적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목표로 진행되었습니다.
CBC그룹은 제이래쉬 브랜드가 가진 ‘고기능성 속눈썹 케어’라는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기 위해, 고농축 특허 성분 CAPIXYL™과 WIDELASH™를 한층 높은 함량으로 새롭게 배합했습니다.


[과학적 근거를 기반으로 한 성분 강화]

  • CAPIXYL™ : 세계적 원료사 LUCAS MEYER의 특허 원료로, 속눈썹의 밀도와 길이를 건강하게 성장시키는 효과가 검증되었습니다.

  • WIDELASH™ : 속눈썹을 지탱하는 피부 콜라겐 형성을 촉진하여, 모발 고정력과 탄력을 높여주는 프랑스 특허물질입니다.

기존 제품 대비 3배 이상의 모발 성장 촉진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제품 안전성 또한 미국 EWG GREEN 등급을 획득하여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테일을 더한 패키지와 사용성 개선] 

새롭게 리뉴얼된 슈퍼프리미엄 아이래쉬 세럼은 브러시형과 마스카라형 2가지 타입 어플리케이터로 다양한 속눈썹 타입에 맞춘 사용 편의성을 높였으며, 미니멀하면서도 감성적인 비주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한층 강화했습니다.

패키지 제작 역시 CBC그룹이 직접 연계하여, 품질 안정성과 원가 효율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생산 프로세스를 완성했습니다.


[대한민국 속눈썹 전문 브랜드의 리더, 제이래쉬] 

제이래쉬는 론칭 6년 차를 맞아, 속눈썹 분야 대한민국 탑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현재까지 속눈썹 영양제 3종, 멀티밤 2종, 버블 클렌저, 롯드 등 전문가와 소비자 모두를 위한 제품을 개발·판매하며, 누적 매출 70억원을 돌파한 강력한 버티컬 브랜드입니다.

CBC그룹은 제이래쉬의 제품 기획부터 ODM 생산, 브랜딩, 마케팅, 이커머스 운영, 3PL 물류까지 모든 과정을 전담하며 브랜드 성장의 든든한 파트너로 함께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성장을 함께하는 CBC그룹] 

제품력과 브랜드 스토리, 마케팅 실행까지 일관된 흐름으로 연결될 때, 브랜드는 더 강력해집니다.
CBC그룹은 앞으로도 속눈썹 뷰티 시장을 선도할 제이래쉬와 함께하며, K-뷰티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만들어갈 것입니다.


CBC그룹과 함께 브랜드의 방향을 고민하고,
성장하는 여정을 시작해보세요.

프로젝트 문의 : team@cbcgroup.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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